본문 바로가기
REVIEW/ㄴLIFE

올리브영 피지제거 뜯어내는 슈렉팩 내돈내산

by 맘블리 2020. 7. 9.

트러블의 계절 여름.
여름에는 피지분비가 더더더욱 활발해서 저처럼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고민스러운 계절일 것 같습니다.

모유수유로 인해 수분이 부족해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가 더 도드라져보이네요.

마침 올리브영에서 뜯어내는 슈렉팩을 세일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 끝까지 봐주세요:)

 

많은 후기들을 접했을때는 피지와 솜털이 뽑아져 나온다는데 기대가 많이 되네요.

저는 러쉬 슈렉팩을 사용했었는데 민트? 향이 시원한 느낌을 주어 요즘같은 더운날에는 1석 2조라는 생각이 들어요.
적당한 쿨링감.

뜯어내는 슈렉팩도 닦아내는 슈렉팩처럼 민트향이 느껴지고 쿨링감이 있어요.

사용방법

1. 세안을 마친 후 물기를 제거한 후 적당량을 발라준다. 너무 두껍게 바를 경우 마르는 속도가 더디고 뜯어낼때 잘 뜯어지지 않기때문에 너무 두껍게 바르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2. 15분정도 방치 후 뜯어내면 끝! 마를 동안 청소를 하거나 빨래를 개면 딱 ㅎㅎㅎ



턱을 너무 두껍게 발라서 나중에 떨어지지 않아 물로 씻어냈는데 미끌미끌 잘 닦이지 않더라구요.
뭐든 욕심내지 않고 적당한게 좋습니다요.

팥가루 입자가 들어있어서 매끈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주고, 티트리 성분으로 쫀쫀한 모공케어가 된다고 하네요.
티트리 성분이 있으니 진정효과도 있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15분 후 벗겨낸 뜯어내는 슈렉팩.

어떤분 후기에서는 피지가 빠져나왔다는데.... 흠.....
따뜻한 물로 세안하고 모공을 어느정도 열어준 후 팩을 했다고 생각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뽑아져 나온 피지는 없었습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한 탓인지 실망감도 있네요.

뜯어내는 슈렉팩 총평

 

 

[장점]
쿨링감
쫀쫀하게 쪼여지는 느낌

[단점]
피지 흡착 ×
블랙, 화이트 제거 ×

[이런분들은 써보세요]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가 많지 않으며 모공관리를 원하시는 분




댓글